본문 바로가기

잡담

마케팅 기반조성사업

SK Marketing & Company

2010년도 중소기업 마케팅 역량강화

전년에 이어 두 번째 진행한다.

 

김난도 교수,

서울대 소비자학과

 

2010년도의 트렌드를 이야기한다.

워낙에 빠르게 변화되어가는 세상이므로

다양한 사고와 유연한 의사결정이 필요로 하다.

 

철저하게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여

이를 비즈니스화 한다.

 

고객에 대한 심도있는 관심은

트렌드를 반영하는 아이템으로 변화될 수 있다.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0년 6월 2일 지방선거 하루전  (0) 2010.06.01
  (0) 2010.05.14
삶의 질문 하나  (0) 2010.05.01
적당한 금주  (0) 2010.04.26
스트레스  (0) 2010.04.23